본문 바로가기
이슈덩어리

실시간 코로나 현황

by 분위기쏘쏘한데 2021. 11. 17.
반응형

위드 코로나지만 아직도 확진자 수가 점점 늘어가고 있네요 (현재까지 402,775......)

 

 

그래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가져왔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 실시간 코로나 현황

국내/세계 코로나 확진자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corona-live.com

https://corona-live.com/

 

 

 

오늘 확진자 수 뿐만 아니라 바로바로 

 

추가 확진자가 생기면 바로 알림에서 어디 지역 몇 명 추가라고도 뜹니다.

 

 

 

 

 

지역마다 나눠져서 본인 지역에 확진자 수도 바로 알 수 있어서 좋아요

 

또한 국내 뿐아니라 세계도 알 수 있고 백신 접종 현황도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마지막으로 후원하기도 있네요.

(후원하기 하면 코로나19 관련 단체에 기부된다고하네요) 

 

사이트 하나는 잘 만든 거 같네요.

 

 

 

 

다들 위드 코로나지만 다들 조심조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