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 6월 7일 정답

by 분위기쏘쏘한데 2023. 6. 7.
반응형
목차
• 캐시워크란
• 적립방법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 6월 7일 정답(단 7일! 마트보다 더 싸다 위메프 푸드리빙위크)
•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6월 7일 정답

캐시워크는 어떤 앱인가?

캐시워크는 출시 1년 만에 500만 다운로드 돌파 및 하루 평균 사용자 200만 명 돌파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켤 때마다 만보기를 통해 소비 칼로리, 움직인 거리와 시간까지 계산이 간으하고 만보기 설치하고 걸으면 포인트 적립(하루 10,000보 까지 적립) 해서 적립한 받은 포인트로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 개의 제휴점 쿠폰 구입 가능이 가능합니다. 꼭 필요한 데이터만 사용으로 데이터 걱정이 없고요. 캐시 워치와 캐시 인바디로 건강 관리이 가능합니다.

 

캐시 적립 방법

캐시워크 적립 방법으로는 1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포인트 적립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며 화면 중앙 숫자가 올라간다. 그 상자를 탭 해줘야만 캐시 적립이 되고 (하루에는 최대 만보 걸음까지 캐시 적립 -> 하루 100 캐시)  또한 돈 버는 퀴즈를 맞춰 캐시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캐시는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행운 캐시 룰렛을 돌려 얻는 방법이 있는데 이것 또한 1 캐시부터 1만 캐시까지 얻을 수 있고 광고를 본 후 3번 정도 기회를 얻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캐시워크 (이모티콘) 다운로드 방법은 구글플레이 들어가셔서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그리고 가입할때 서로 추천인 코드 입력해서 500포인트 받을수 있어요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 KRMDHCR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단 7일!마트보다 더싸다 위메프 푸드리빙위크) 6월 7일 정답

단 7일! 마트보다 더 싸다! 6월5일에서 11일 위메프에서 푸드리빙위크가 진행됩니다.최대 28%혜택받고 미리미리 쟁여둬야 이득! ㅇㅇㅇㅇ코너에서 득템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캐시워크 위메프 정답은 생활용품입니다.
퀴즈 변경 후 정답은 육아용품입니다./반려동물/마지막코너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남도장터 6월 7일 정답

오늘 남도장터 특가 기획전!!신안 자색양파즙 100ml*50포 13,900원과 ㅇㅇ 홍어미식회 200g*3팩 2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소개드립니다! 남도장터 라이브는 전라남도와 22개시군의 지원으로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타임스프레드 용도퀴즈 남도장터 정답은 목포입니다.

 

우체국쇼핑,똑똑! 스마트 그린푸드 최대 51%할인  6월 7일 정답

단미푸드의 레인보우 과일큐브 치즈,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포션 치즈로 ㅇ가지의 과일 맛을 더하였습니다! 몇 가지의 과일 맛일까요? 타임스프레드 용도퀴즈 남도장터 정답은 8입니다.
 

슈팅배송이 처음이라면?100원으로 get! 6월 7일 정답

슈팅배송은 11번가 md가 엄선한 안심 상품들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평일ㅇㅇ시까지 주문하면 바로 내일 배송되어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슈팅배송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이라면 100원에 특가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고하니, 11번가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타임스프레드 용도퀴즈 남도장터 정답은 24입니다.
 

손예진's pick 듀오락 신제품 바이오가드 출시 6월 7일 정답

나를 위해 듀오락! 이제 나도 듀오락을 시작합니다~! ㅇㅇㅇㅇㅇ 출시 기념 라이브 특가&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덴마크 판매 2위 손에진's pick 유산균,이제 듀오락과 함께 하세요!(힌트 : ㅂㅇㅇㄱㄷ)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타임스프레드 용도퀴즈 남도장터 정답은 바이오가드입니다.

반응형

댓글